봉황유소년야구연맹, 봉황클럽야구연맹으로 명칭 변경
봉황유소년야구연맹, 봉황클럽야구연맹으로 명칭 변경
  • 홍현선 기자
  • 승인 2019.03.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황유소년야구연맹이 단체명을 봉황클럽야구연맹으로 변경했다.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 조상현)은 정부의 생활 스포츠 권장 정책에 따라 지난주 임시이사회를 소집, 일반 학생들의 생활야구 활성화와 저변확대에 힘을 쏟기 위해 명칭 변경을 결정했다.

봉황유소년야구연맹은 지난 1월 창립총회와 함께 첫발을 내디딘 뒤 SBS스포츠의 홍재경, 윤성호 아나운서를 연맹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남양주 웰리치패트릭필드 전경
남양주 웰리치패트릭필드

최근에는 ㈜더원스포츠와 경기장 위탁관리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에 위치한 '웰리치패트릭필드'를 전용구장으로 확보, 클럽야구선수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도 했다.

한편, 연맹은 3월 18일(월) 오후 1시 연맹 사무실에서 감독자회의를 개최할 예정이며, 4월 6일(토) '웰리치패트릭필드'에서 제1회 봉황클럽야구연맹회장기 야구대회(U-13, U-11)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재 '웰리치패트릭필드'는 시설물 점검과 더불어 리모델링 작업에 들어갔으며, 연맹은 구장 명칭을 '남양주 봉황야구장'으로 변경할 계획이다. 야구장에는 경기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선수들에게 자신의 경기 장면이 담긴 영상도 서비스할 계획이다.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연맹 사무국(방용진 사무국장 010-9761-3579)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 웰리치패트릭필드
남양주 웰리치패트릭필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